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한 돌파 삼국지 리버스에는 "연구"라는 항목이 있는데요. 이 연구를 이용해서 7성 무장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구를 진행해서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의 7성 무장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한돌파-삼국지-연구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7성 무장 얻는 4가지 방법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에서 탑티어 무장은 "위문제 조비"인데요. 7성 위문제 조비를 뽑기 위해서는 우선 7성 무장 티켓이 있어야 합니다. 게임 내에서 7성 무장 조각이 아닌 7성 무장 티켓을 무과금으로 얻기 위해서는 몇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무장합성과 VIP15가 되었을 때 구할 수 있는 7성 무장 티켓 그리고 관문 돌파 30 클리어 시 7성 무장 티켓 1장, 마지막으로 "연구" 진행 시 45회와 50회 연구 시작 보상으로 얻는 7성 무장 티켓 3장이 있습니다.

1. 무장 합성으로 얻기

게임의 메인화면에서 주성 > 내정 > 무장합성으로 들어가면 보유하고 있는 무장을 이용해서 상위 무장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참고로 7성 무장을 얻기 위해서는 6성 무장이 5명 필요하며 비용은 98만 골드가 소요됩니다.

 

무한돌파-삼국지-무장-합성

 

2. VIP 15 달성 후 상인에게 구입하기

무한돌파-삼국지-VIP-상점

VIP 15 달성 후 상인에게 가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관문돌파 30 클리어 시 보상으로 받기

무한돌파-삼국지-관문돌파-7성무장티켓-보상

게임 메인 화면에서 주성 > 모험 > 관문 돌파에서 30단계 클리어 시 첫 승리 보상으로 7성 무장 티켓 1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연구 진행시 보상으로 7성 무장 티켓 3장 받기

 

50회-연구-완료시-7성무장티켓

연구 진행에 대한 보상으로 45회 연구 시작 시 7성 무장 티켓 1장, 50회 연구 시작 시 7성 무장 티켓 2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만 봐도 연구 진행 시 7성을 무장 티켓을 3장이나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메리트가 충분히 있습니다. 그러면 연구 진행은 어떻게 하는 것이며 시간이나 비용은 얼마가 드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연구" 진행하기

게임 메인 화면에서 주성 > 내정 > 연구로 들어가면 "일반 연구", "대전 연구", " 진형 연구"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연구는 한 번에 한 개씩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한돌파-삼국지-연구-진행하기

연구를 했을 때 향상되는 능력치는 항목을 하나씩 눌러보면 알 수 있으며 맨 위에 있는 전투 지원 회복 레벨1부터 시작을 하면 되는데요. 이 부분에서 짐작하듯이 아래로 내려갈수록 능력치는 점점 강해지게 됩니다. 또한 시간도 많이 걸리게 되어있습니다. 연구의 자원은 "연구 비서"이며 1성 연구 비서 구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연구 비서 구하는 방법

1성 연구 비서는 어디에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에서 "연구"를 하려고 할 때 자원을 보면 "연구 비서"라고 쓰여있는데요. 상점에 가봐도 2성과 3성 연구 비서만 팔고 1성은 없는 것을 알 수 있습니

116341.tistory.com

 

연구는 알림 설정으로 천천히

성격이 급하다면 여의주를 사용하여 "연구 가속"을 하면 되지만 급하지 않다면 알림 설정을 해놓고 연구를 진행하면 꾸준하게 연구를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한돌파-삼국지-연구-알림설정

게임 메인화면에서 오른쪽에 있는 설정 > 알림 으로 가면 "연구 완료"시 알림 ON을 해놓으시면 편하게 알림 받으면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연구와 대전연구의 끝은 어디인가

일반연구는 4항목씩 있는 줄이 14개 있으며 자석과 보호막부터는 3줄이 있어서 총 17줄이 있습니다.

일반연구-마지막

일반연구의 맨 마지막은 보호막 Lv.3이며 연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1일 12시간이 소요되며 연구 비서는 1성 연구 비서가 3000개, 3성 연구 비서가 35개 들어가는데요. 연구 가속으로 사용해서 여의주로 빨리 끝내려면 2160개의 여의주가 들어가게 됩니다.

 

대전연구-마지막

 

대전 연구는 20줄을 내려가면 마지막이 있으며 가장 마지막 줄은 1개 진행하는데 자원이 1성 연구 비서 5000개와 3성 연구 비서 50개가 소요되며 시간은 3일이 소요되는데요. 이 것 역시 여의주로 연구 가속을 하려면 4320개의 여의주가 소요됩니다. 

 

7성 무장 티켓을 얻기 위해서는

연구를 당장 모두 할 필요는 없으며 우선은 7성 무장 티켓을 얻을 수 있는 50회까지 진행하면 되는데요. 이렇게 50회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일반연구에서 전투지원호위병 Lv.1까지 진행하고 대전 연구에서 오나라 약점 Lv.2까지 진행하면 50회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들어가는 시간은 3840분이며 시간으로 환산하면 64시간이고 천천히 진행을 하면 3~4일이면 50회 시작하기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의주로 하고 싶다면 총 3840개의 여의주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해서 50회를 진행하고 나면 7성 무장 티켓 3장이 주어지기 때문에 뽑기 운이 좋다면 탑티어인 "위문제 조비"를 뽑을 수도 있습니다. (각 무장이 나올 확률은 1.66%입니다.)

무한돌파-삼국지-탑티어-위문제-조비

연구는 5회 시작시, 10회 시작 시 이런 식으로 5의 배수로 연구를 시작할 때마다 무장 티켓을 주는데요. 회차별 무장 티켓 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연구 회차별 보상, 무장 티켓

연구 5회 3성 무장티켓 3장

연구 10회 4성 무장 티켓 3장

연구 15회 4성 무장 티켓 5장

연구 20회 5성 무장 티켓 3장

연구 25회 5성 무장 티켓 5장

연구 30회 6성 무장 티켓 1장

연구 35회 6성 무장 티켓 3장

연구 40회 6성 무장 티켓 5장

연구 45회 7성 무장 티켓 1장

연구 50회 7성 무장 티켓 2장

 

함께 보면 좋은 글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한정사건 하는 방법, 비도의 명수 축융

무돌 토큰 때문에 유명해진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게임이 유행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의 한정 사건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7성 무장 "적호

116341.tistory.com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각성의 관우 VIP로 승급 및 스킬 개방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를 설치하고 초반에 플레이를 하다가 상점을 눌러보면 아래와 같은 "시작 패키지"를 볼 수 있는데요. 각성의 관우입니다. 관우의 종류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에서 관우

116341.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